나이키 골프 공식 블로그

NIKE GOLF FOLLOW
검색폼 검색
nike
접기

[WIN] 로리 맥길로이, 두바이 듀티프리 아이리쉬 오픈 우승

2016/05/23

4회의 메이저 우승을 경험한 로리 맥길로이는 악천후와 치열한 경쟁을 이겨내고 두바이 듀티프리 아이리쉬 오픈에서 우승하며 이번 시즌 첫 승리를 신고했습니다.

 

Rory_IrishOpen.jpg_hd_1600

 

자신의 홈그라운드에서 고국 팬들이 보내는 열렬한 응원을 받으며 맥길로이는 마지막 3개 홀에서 자신의 우승을 확정 지었습니다. 1타차 뒤지고 있던 16번 홀에서 그는 감탄을 자아내는 세컨드샷을 선보이며 투온에 성공해 버디를 기록했습니다. 16번 홀에서 자신감을 얻은 로리는 뒤이은 18번 홀에서도 공격적으로 임하며 다시 한 번 투온에 성공하고, 완벽한 이글 퍼트로 마무리 지으며 자신의 시즌 첫 승을 자축했습니다.

 

로리가 두바이 듀티프리 아이리쉬 오픈에서 우승을 거둔 것은 단순히 시즌 첫 승 이상의 의미를 갖습니다. 이번 대회는 질병에 시달리는 어린 아이들을 돕기 위해 로리 맥길로이가 세운 로리 재단(Rory Foundation)이 주최한 것으로 그는 자신의 우승 상금 전액을 해당 재단에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6번 홀에서 투온에 성공한 뒤 받은 갤러리의 환호성은 정말 소름 끼치도록 대단했어요. 골프에 대한 탁월한 이해도를 갖고 있으며, 날씨와 관계없이 나와서 응원하는 이런 관중 앞에서 경기를 펼친다는 것은 정말 꿈만 같습니다. 집에서 응원을 하셨건, 직접 필드에 나와서 응원을 하셨건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 응원은 선수들에게 뿐 아니라,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아이들에게도 크나큰 의미를 지닐 것입니다.

로리 맥길로이

로리 맥길로이는 자신의 시즌 첫 우승을 나이키 골프와 함께했습니다. 그는 4라운드 내내 나이키 베이퍼 플라이 프로 드라이버와 함께 평균 293 야드의 환상적인 비거리를 선보였으며 RZN 투어 플래티넘 볼은 그가 비바람이 치는 악천후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뭐라 말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지난 몇년간 봐오신 것처럼 저는 우승했을 때 감정적인 사람은 아니에요. 그렇지만 마지막 홀의 그린에 서 있을 때는 울음을 참기 위해 최선을 다했어요. 퍼트 전에 고개를 드니 제 친구들과 가족들이 보였는데,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홈 팬들 앞에서 이런 극적인 플레이로 우승을 하는건 정말 영원히 간직할 기억입니다.

로리 맥길로이

여러번의 도전 끝에 로리 맥길로이는 마침내 자신의 시즌 첫 승을 고향에서 열린 뜻깊은 대회에서 거뒀습니다. 로리 맥길로이가 이번 우승을 시작으로 앞으로 좋은 소식을 더욱 많이 전해주기를 응원합니다.

 

 

로리 맥길로이의 나이키 제품

구분 제품
드라이버 나이키 베이퍼 플라이 프로 9.5도
페어웨이 우드 나이키 베이퍼 스피드 #3 (15도), #5(19도)
아이언

나이키 VR 프로 블레이드 (#4-#9)

웨지

나이키 엔게이지 47도 스퀘어 솔,

52도, 56도, 59도 듀얼 솔

퍼터 나이키 메소드 오리진 B2 – 01
나이키 RZN 투어 플래티넘
신발 루나 컨트롤 4

 

 

[2016년 나이키 후원 선수 챔피언 스토리]

* 토니 피나우, 푸에르토리코 오픈 (PGA)

* 리하오통, 볼보 차이나 오픈 우승 (EPGA)

* 로리 맥길로이, 두바이 듀티프리 아이리쉬 오픈 우승 (EP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