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공식 블로그

NIKE GOLF FOLLOW
검색폼 검색
nike
접기

기온과 체온을 완벽히 제어하라, 나이키 골프 에어로리액트 폴로 출시

2017/02/28

ngk_aeroreactpolo

 

l 수분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나이키 에어로리액트 기술로 최적의 체온과 습도 유지

l 땀이 날 때 통기성을 높이고 땀이 식으면 보온성을 높여주는 특수 섬유 적용

l 남성용 블레이드 칼라 타입과 여성스럽고 모던한 여성용 브이넥 디자인

 

나이키 골프가 체온과 수분에 반응하면서 컨디션에 따라 통기성과 보온성을 유지하는 에어로리액트 폴로를 출시한다.

 

ngk_aeroreactpolo2

 

18홀의 골프 라운드는 기상 여건에 따라 기온이나 날씨의 변화가 매우 다양하게 변할 수 있다. 그래서 많은 선수들이나 아마추어 골퍼들이 여벌의 옷을 준비해서 쌀쌀해지면 가볍게 입었다가 따뜻해지면 탈의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나이키 익스플로어 팀 스포츠 리서치 랩(Nike Explore Team Sport Research Lab)은 선수들이 체온 변화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직물이 수분에 즉각적으로 반응해 자동으로 확장, 수축하며 공기의 흐름을 제어하는 에어로리액트(Aeroreact)기술을 개발했다.

 

날씨의 변화에 따라 땀이 생기거나 습도가 높아지면 원단이 이를 감지하고 직물 구조를 확장시켜 통기성을 극대화하고 쿨링 효과를 실현한다. 반대로 땀이 식거나 습도가 내려가면 다시 수축하고 공기 흐름을 차단해 보온성을 강화하는 매커니즘으로 골프에 적합한 체온과 습도를 유지한다.

 

나이키에 새로 합류한 제이슨 데이는 “다양한 환경에 따라 체온에 반응하는 스마트 섬유를 경험하며 이런 것이 선수들을 위한 나이키의 혁신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며 “에어로리액트 기술 덕분에 날씨에 신경쓰지 않아도 되니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에어로리액트 폴로는 칼라의 모서리 깃 부분을 제거해 스윙 방해요소를 최소화시킨 블레이드 칼라 스타일의 남성용 ‘나이키 MM플라이 에어로리액트 블레이드’와 여성스럽고 모던한 브이넥 스타일의 여성용 ‘나이키 에어로리액트 골프 폴로’ 두 가지로 출시된다. 나이키 골프 공식 판매점과 나이키닷컴(Nike.com/golf)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남성용 129,000원, 여성용은 10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