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공식 블로그

NIKE GOLF FOLLOW
검색폼 검색
nike
접기

LPGA 정복을 위한 박성현의 선택, 나이키 루나 커맨드 2

2017/03/03

park1

 
KLPGA 단일 시즌 역대 최다상금 신기록, 시즌 7승, 평균 비거리 1위. 박성현 선수가 2016년도 나이키 루나컨트롤4와 함께 KLPGA에서 써내려간 기록입니다. 박성현 선수는 데뷔 3년차였던 2016년, 나이키와 손을 잡은 뒤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압도적인 기량을 선보이며 한국 골프계에 자신의 이름을 또렷이 써내려 갔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LPGA에도 자신의 이름을 남기기 위해 낯선 여정을 떠납니다.

 

park2

 

박성현 선수는 LPGA를 정복하기 위해 나이키의 루나 커맨드2를 선택했습니다. 나이키의 플라이와이어 테크놀로지와 루나론 미드솔, 그리고 챔프 스팅거 스파이크를 결합한 루나 커맨드2는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안정적인 지지력과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지면과 밀착되는 안정적인 느낌을 바탕으로 때로는 예리하게, 때로는 파워풀하게 샷을 할 수 있도록 해주죠.

 

park3

 

어드레스 시 발이 지면에

밀착되고 안정감이 있다.

디자인도 세련되고

무엇보다 발이 편안하다

–박성현 프로

 

park4

 

LPGA 진출을 앞두고 낯선 환경, 그리고 낯선 사람들 속에서도 자신의 기량을 완벽히 발휘하기 위해서는 어디서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장비가 필수적입니다. KLPGA와는 다른 필드, 벙커, 그리고 갤러리까지. 이 모든 환경 속에서도 박성현 선수는 자신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모든 라운드를 마칠 수 있도록 세심히 자신의 LPGA 데뷔를 준비하며 나이키 루나 커맨드2를 선택했습니다.

 

park5

 

세계 최고의 골퍼들이 모이는 LPGA를 KLPGA와 같이 정복하는 길이 쉬운 길은 아닐 것입니다. 그렇지만, 쉽다면 그것은 도전이 아니라 그저 안주하는 것일 뿐입니다. 박성현 선수는 자신과의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LPGA 진출을 결정했습니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자기 자신과의 경쟁에서 승리하는 것. 이것이 바로 나이키와 박성현 선수의 공통점입니다. 더 발전하기 위해 도전을 선택한 박성현 선수의 도전을 나이키가 함께하며 응원합니다.

 

banner_lunarcomman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