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공식 블로그

NIKE GOLF FOLLOW
검색폼 검색
nike
접기

김해림 프로,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3위

2017/05/22

doosan2

 

2017년 5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한국 최고의 여자 골퍼들이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만났습니다. 조별 예선을 3연승으로 어렵지 않게 통과한 김해림 프로는 최종적으로 3위에 오르며, 이번 시즌 KLPGA에서 유일하게 2승을 거둔 골퍼답게 상위권에 위치했습니다.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 나이키 골프의 골프화를 신고 출전한 선수들 중 김해림 프로를 비롯해서 이승현, 김예진, 김지현, 조정민, 고진영, 장은수, 김지영 프로까지 총 8명이 16강에 안착하며 좋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doosan3

 

김해림 프로는 4강전에서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지만 아쉽게도 패하며 3, 4위전을 치뤘습니다. 3, 4위전에서 김해림 프로의 상대는 똑같은 루나 커맨드2를 신고 대회에 출전한 이승현 프로였습니다. 전반전과 후반전 호각을 다투는 치열한 경기를 펼친 끝에 김해림 프로의 우위로 3위와 4위를 나눠 가졌습니다.

 

PARK6261

 

김해림 프로는 이번 시즌 참가한 8개 대회 중 6개 대회에서 탑10 안에 드는 무서운 저력을 보여주며 KLPGA의 지배자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승현 프로 역시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4위에 오르며 좋은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doosan1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의 상위 16명 중 절반인 8명의 선수가 나이키의 골프화를 신고 경기했습니다. 이중에서 4명의 선수는 8강에까지 진출했습니다. 특히나 8강에 오른 김예진 프로는 나이키 골프의 한정판 에어 조던 13 골프를 신고 경기를 하며 갤러리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스타일과 실력을 모두 갖춘 KLPGA 최정상급 선수들과 함께, 나이키의 스우시 마크는 계속해서 KLPGA를 정복해 나갈 것입니다.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리더보드

doosan_leader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