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공식 블로그

NIKE GOLF FOLLOW
검색폼 검색
nike
접기

김지현 프로,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우승으로 메이저퀸 등극

2017/06/19

kjh_01(740px)

 

2017년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린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서 나이키 루나 커맨드 2와 함께 대회에 출전한 김지현 프로가 파이널 라운드에서 3언더파 69타를 기록하며 최종합계 5언더파 283타로 생애 첫 메이저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다. 김지현 프로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유일 내셔널 타이틀 대회인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서 우승 트로피에 입 맞추며 메이저퀸에 등극했습니다. 

 

김지현 프로는 지난 4월 KG · 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에서 생애 첫 우승을 거둔 후,  S-OIL챔피언십에서 우승으로 다승자 반열에 올랐는데요,  이번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우승으로 2017 KLPGA 투어 최다승인 통산 3승 기록선수가 되었습니다.  나이키 루나 커맨드 2는 김지현 프로의 우승 순간들과 함께하며 영광스런 기쁨을 나눴습니다.

 

kjh_02_740px_KIA

 

김지현 프로는 3라운드에서 이글을 기록하는 등 자신감 있는 플레이로 상승세를 타며, 파이널 라운드까지 좋은 컨디션으로 경기의 주도권을 가져갔습니다. 김지현 프로는 파이널 라운드 7번 홀에서 칩인 버디를 잡아내며 단독 선두에 오른 후, 한 차례도 선두 자리를 내주지 않았습니다.

 

kjh_03_740px_KIA

 

1위 경쟁이 치열했던 이번 대회에서 파이널 라운드 전반에서만 버디 3개를 성공시켰고, 14, 15번 홀에서 절정의 샷감각을 선보이며 연달아 버디를 기록해 우승을 확정 지어갔습니다. 김지현 프로는 공동 2위 그룹을 2타 차로 따돌리고 시즌 첫 메이저 대회를 제패하는 영광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ms-hr

 

2017 시즌 한차례 우승하고, 5차례 톱10 진입에 성공한 김민선 프로는 나이키 루나 컨트롤 베이퍼와 함께한 파이널 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버디만 3개 성공시키며 3언더파 공동 2위에 올랐습니다. 김지현 프로와 함께 2017 KLPGA 투어 시즌 2승을 기록하며 다승 공동 선수에 올라있던 김해림 프로도 나이키 루나 커맨드2와 함께 경기에 출전해 이븐파 7위에 랭크되며 톱10에 진입했습니다.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리더보드

0619_NGK_기아자동차_R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는 내셔널 타이틀 대회다운 상금 규모로 2017 상금 순위 변동을 가져왔습니다. 대회 우승자인 김지현 프로가 상금 순위 1위에 올랐고, 김해림 프로 2위, 김민선 프로 6위, 김지영 프로 10위에 오르는 등 나이키골프 후원 선수 다수가 상금 순위 상위에 랭크되었습니다. 

 

한편, 세계 4대 PGA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US 오픈에서는 올해 브룩스 코엡카 선수가 4라운드 16언더파를 몰아치며 우승컵을 거머쥐었고, 마이어 LPGA 클래식에서 미셸 위 선수가 최종합계 19언더파를 기록하며 1위와는 아쉬운 2타차로 준우승을 기록했습니다. 

 

나이키 스우시는 투어에서 최고의 선수들이 최선의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함께하고 있습니다.  세계 무대에서, 그리고 KLPGA의  그린 위에서 펼쳐지는 영광의 순간을 함께하며 선수들의 성공적인 시즌을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