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공식 블로그

NIKE GOLF FOLLOW
검색폼 검색
nike
접기

아마추어 최혜진 선수,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 우승

2017/07/03

NGK_Winning_CHOJUNG_1

 

2017년 6월 30일부터 3일간 개최된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에서 나이키 루나 컨트롤 베이퍼 와 함께 출전한 아마추어 최혜진 선수가 파이널 라운드에서 9언더파 63타를 쳐 3라운드 합계 14언더파 202타로 우승 트로피를 품에 안았습니다. 세계 아마추어 선수권대회 등 유수의 세계 대회 정상에 오르고, 지난달 열린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에서 4위, 5월에 열린 E1 채리티 오픈에서 2위에 올라 정상의 기량을 선보이며 KLPGA 첫 우승을 향한 신호탄을 쏘아올리기도 했습니다.

 

NGK_Winning_CHOJUNG_2

 

최혜진 선수는 2014년부터 국가대표로 활약하면서 2015년 세계 주니어 여자 골프 선수권대회, 2016년 세계 아마추어 선수권대회, 3개국 대항전인 네이비스컵, 2017년 퀸시리키트컵에 참가해 모든 대회의 개인전과 단체전 1위에 올라서며 세계 무대에서 맹활약해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ISPS 한다 호주여자오픈 7위 등 국내외 프로대회에서 괄목할만한 성적을 올리며 주목받아왔죠.

 

NGK_Winning_CHOJUNG_3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에 참가한 최혜진 선수의 활약은 파이널 라운드에서 두드러졌습니다. 13, 14번 홀에서 연이은 버디를 잡아 공동 선두로 올라서며 우승을 향한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갔습니다. 16번 홀 세컨드 샷을 홀컵으로 정확히 떨어뜨려 이글을 성공, 절정의 샷감각을 선보이며 14언더파 단독 선두로 올라섭니다.
 
파이널 라운드에서만 이글 2개, 버디 5개를 성공시킨 최혜진 선수는 9언더파를 기록하며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 코스레코드를 경신했습니다. 그리고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 우승으로 1년간 프로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시드를 받게 되었죠. 앞으로 KLPGA 투어와 세계 무대에서 나이키와 함께 더 큰 활약을 펼쳐나갈 최혜진 선수의 선전을 응원합니다.
 

NGK_Winning_CHOJUNG_4,5

2017년 KLPGA 투어 시즌 3승을 올리며 다승 1위를 달리고 있는 김지현 프로는 나이키 루나 커맨드 2와 함께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에 출전해 단독 선두까지 올랐으나, 아쉬운 2위에 랭크되었습니다. 나이키 루나 컨트롤 베이퍼, 나이키 루나 커맨드 2와 함께 출전한 조정민 프로도 8번 홀에서 버디에 성공하면서 공동 선두에 올라 KLPGA 투어 통산 3승을 기대하게 했지만, 김지현 프로와 함께 아쉬운 2위를 차지하였으며 김지현2 프로 또 한 나이키 루나 컨트롤 베이퍼와 함께 톱10에 진입했습니다.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 리더보드

NGK-리더보드_최종

 

2017 시즌 KLPGA 투어에서는 최고의 실력을 가진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뽐내며 챔피언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기록된 2017 평균타수(Scoring Ave)에서 나이키 후원 선수인 고진영, 김해림, 김지현, 김민선, 조정민 프로가 10위권 안에 들며 최고의 실력과 컨디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나이키 스우시는 최고의 선수들이 그린 위에서 써 내려가는 각본없는 드라마의 영광스러운 순간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선수들의 성공적인 시즌을 나이키가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