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공식 블로그

NIKE GOLF FOLLOW
검색폼 검색
nike
접기

MY 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 박지영, 김지영2, 고진영 프로 공동 4위

2017/07/24

blog_main740 (2)

 

2017년 7월 21일부터 3일간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MY 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에서 박지영, 김지영2, 고진영 프로가 10언더파 206타로 공동 4위에 올랐습니다. 나이키 루나 컨트롤 베이퍼, 나이키 루나 커맨드2와 함께 출전한 세 선수는 최상의 샷을 선보이며 리더보드 상단에 영광스런 이름을 수놓았습니다.

 

munyoung_pjy_1_740px

 

나이키 루나 커맨드2, 조널 쿨링 스윙 니트 폴로, 프린티드 4.5인치 쇼츠와 함께 대회에 출전한 박지영 프로는 1라운드에서만 버디 6개를 몰아치며 합계 5언더파 67타로 선두와 1타 차 공동 3위에 올랐죠. 박지영 프로는 MY 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 대회 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며 경기를 리드했고, 파이널 라운드 후반에만 버디 4개를 성공시키며 공동 4위에 랭크됐습니다.

 

munyoung_kjy_1_740px

 

나이키 루나 커맨드2와 함께 MY 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에 출전한 김지영2 프로는 지난 5월 열린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우승 이후 시즌 2승에 대한 기대를 더했는데요. 1라운드 3번 홀에서 이글을 기록, 2라운드에서 버디 5개를 잡으며 노보기 행진으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파이널 라운드 1, 2번 홀에서 연달아 버디에 성공, 공동 선두에 오르기도 한 김지영2 프로는 대회 마지막까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며 공동 4위에 자리했습니다.
 

munyoung_ggy_1_740px

고진영 프로도 전 라운드에서 꾸준한 컨디션을 유지하며 타수를 줄여 나갔습니다파이널 라운드 3번 홀에서 버디를 성공시키며 2타 차로 선두를 추격하기 시작, 7번 홀(파 5) 세 번째 샷을 좋은 위치에 떨어뜨리며 또다시 버디를 잡아 선두권을 위협했죠. 고진영 프로는 파이널 라운드에서만 버디 5개를 성공시키며 공동 4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MY 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 리더보드

NGK-리더보드

 

MY 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에 참가한 김지현프로도 루나 컨트롤 베이퍼와 함께 최상의 컨디션과 샷감으로 공동 4위에 랭크 되었습니다.
 
나이키 스우시는 최고의 선수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함께하고 있습니다. 선수들이 성공적인 시즌을 이어가며 그린 위에서 영광의 순간들을 펼쳐갈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